Quantcast

‘식인상어’ 마주쳤을 때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식인상어’를 마주치게 됐을 때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지난 28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입을 크게 벌린 백상아리를 단숨에 '귀여운 물고기'로 만들어버린 잠수부의 사진을 공개했다.
 
호주 퍼스(Perth) 남부 오거스타(Augusta) 해안으로 들어간 한 잠수부는 갑자기 나타난 백상아리가 자신에게 접근해오자 '죽을 수도 있다'고 생각했다.
 

Facebook 'Ben Chase'
Facebook
 
머리가 하얘져 아무 생각도 안 나던 그때, 불현듯 "상어는 코를 만져주면 잠에 빠져든다"는 말이 떠올라 녀석의 코를 재빨리 쓰다듬었다.
 
그러자 상어는 위협적이던 모습을 숨겼고, 상황이 역전돼 이제는 잠수부가 상어를 괴롭히는 즐거움에 빠진 것처럼 보여 웃음을 준다.
 
한편 상어의 코에는 무수히 많은 신경이 밀집해 있어 코를 잘 문지르면 감각기관이 혼란을 느끼며 일시적으로 마취 상태에 들게 할 수 있다.


Tag
#상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