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1박 2일’ 김종민, “박보검의 말, 천사가 꼬시는 느낌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1박 2일’의 김종민이 박보검에게 홀렸었다고 말했다.
 
28일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에서는 스페셜 게스트 박보검, 김준현과 함께하는 ‘즉흥 자유여행 대첩’ 3탄이 전파를 탔다.
 
이날 ‘1박 2일’ 방송에서 “뭐하지?”라는 김종민의 물음에 차태현은 “나는 패러글라이딩”이라고 말했고, 이에 박보검은 “패러글라이딩하러 가자”고 제안했다.
 
‘1박 2일’ 박보검-김종민 / KBS ‘1박 2일’ 화면 캡처
‘1박 2일’ 박보검-김종민 / KBS ‘1박 2일’ 화면 캡처
 
차를 타고 패러글라이딩을 즐기러 이동하던 중 데프콘은 “종민아 너한테 보검인 뭐냐”고 물었고, 차태현 또한 “보시는 분들은 별 거 아닌거 일 수 있는데 개인에 따라 되게 다른 거이지 않나”고 거들었다.
 
박보검은 자신을 위해 함께 무서운 놀이기구를 타준 김종민을 향해 “진짜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에 김종민은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세요’ 하는데 안 된다고 할 수 없었다. 너무 표정이 온화했다. 천사가 꼬시는 느낌이였다. 홀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전국을 여행하며 벌어지는 갖가지 에피소드를 다룬 프로그램 KBS ‘해피선데이-1박 2일’은 매주 일요일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