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측, “악성루머 유포자 선처 없이 강력 법적 대응할 것”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김소혜가 악성 네티즌들을 향해 경고했다.
 
22일 오후, 김소혜 소속사 S&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소속 아티스트에 관해 악성 루머 및 허위사실 유포, 도를 넘는 악플 게재 등 명예를 실추시키는 행위가 일부 네티즌들에 의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확인됐다. 따라서 그동안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수집된 자료 및 팬분들이 제보해 주신 자료들을 토대로 법적조치를 취할 예정이다”고 알렸다.
 
이어 김소혜 측은 “악성루머를 생산하고 확산시키는 것은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실추하고 권익침해 및 원만한 연예계 활동을 방해하는 행위이므로 형사고소는 물론 민사상 손해배상청구 등으로 강력하게 그에 상응하는 책임을 물을 것”이라며 “계속되는 루머확산으로 본인 및 가족과 팬들이 정신적 고통을 호소함에 따라 더 이상 선처 없이 강경하게 법적 대응할 것임을 공지한다”고 악플러들을 향해 경고를 날리기도 했다.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앞서 S&P 측은 악성 루머를 유포한 피의자가 학생인 점, 초범이라는 이유로 반성문 작성 및 재발방지 약속을 받고 고소를 취하한 바가 있다.
 
한편 김소혜는 현재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 중이다.
 
이하 김소혜 소속사 S&P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P Entertainment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에 보내 주시는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근 소속 아티스트에 관해 악성 루머 및 허위사실 유포, 도를 넘는 악플 게재 등 명예를 실추시키는 행위가  일부 네티즌들에 의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따라서 그동안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수집된 자료 및 팬분들이 제보해 주신 자료들을 토대로 법적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 공지에도 불구하고 악성루머를 생산하고 확산시키는 것은 S&P Entertainment와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실추하고 권익침해 및 원만한 연예계 활동을 방해하는 행위이므로 형사고소는 물론 민사상 손해배상청구 등으로 강력하게 그에 상응하는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이전에도 악성루머의 피의자가 특정되었으나 피의자가 학생인 점, 초범이며 깊이 사죄하고 반성한 점, 피해집밥은 씨유트 본인이 선처를 요청한 점 등을 감안하여 반성문 작성 및 재발방지 약속을 받고집밥은 씨유하한 바가 있습니다. 
 
하지만 계속되는 루머확산으로 본인 및 가족과 팬들이 정신적 고통을 호소함에 따라 더 이상 선처 없이 강경하게 법적 대응할 것임을 공지합니다. 
 
무더운 여름에도 당사와 소속아티스트에 보내주시는 응원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