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팬텀싱어’, 대한민국 최고의 4중창 그룹 도전할 지원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히든싱어’ 제작진이 초대형 음악 프로그램 ‘팬텀싱어’(가제) 참가자를 모집한다.
 
JTBC에서 올 하반기에 방송될 ‘팬텀싱어’는 대중 음악 시장의 저변을 확대하고,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 4중창 그룹을 만들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댄스 발라드 위주인 대중가요를 벗어나 전 세계적으로 통용될 남성 보컬을 발굴할 계획이다.
 
‘팬텀싱어’는 ‘보는 음악’에서 ‘듣는 음악’으로 음악쇼의 새 지평을 연 ‘히든싱어’ 군단이 제작한다. ‘히든싱어’ ‘힙합의 민족’ ‘윤도현의 러브레터’ 등을 선보인 조승욱 CP가 기획을 맡았으며, ‘끝까지 간다’ ‘디렉터스컷’ ‘엠카운트다운’ 등 트렌디한 음악 프로그램을 연출한 김형중 PD가 손을 잡았다. 
 

‘팬텀싱어’ 포스터 / JTBC
‘팬텀싱어’ 포스터 / JTBC
 
김형중 PD는 “한국판 ‘일 디보’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며, “선발과 경연에 그치는 음악 프로그램이 아닌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21세기를 이끌 차세대 뮤지션을 발굴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이어서 “성악 정통클래식 국악 재즈 뮤지컬 팝페라 레게 등 장르를 불문하고 노래에 자신 있는 다양한 인재들을 선발해, 국내 음악 시장의 저변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의 4중창 그룹에 도전할 지원자는 JTBC ‘팬텀싱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