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우주소녀(WJSN), 스포티 캐주얼룩 러블리하게 소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화보를 통해 자유로운 청춘으로 분했다.
 
우주소녀의 엑시, 설아, 수빈, 은서, 성소, 다영, 여름은 패션 매거진 나일론 8월호 화보에서 기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자유분방한 청춘의 모습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공개 된 화보 속 우주소녀는 데님 팬츠 혹은 치마에 컬러풀한 맨투맨 티셔츠를 매치해 스포티 캐주얼룩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우주소녀(WJSN) / 나일론
우주소녀(WJSN) / 나일론
 
화보 촬영장에서 우주소녀 멤버들은 신인답지 않은 능숙한 포즈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멤거들의 솔직하고 발랄한 매력이 고스란히 묻어났다. 엑시는 리더로서의 책임감을 드러냈고, 여름과 다영은 막내답게 상큼하면서도 의외로 씩씩하고, 진중한 속내를 내비쳤다.
 
한편, 우주소녀 멤버 7명이 가진 각각의 매력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나일론 8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우주소녀(WJSN) / 나일론
우주소녀(WJSN) / 나일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