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친구 7명과 이 피자 다 먹으면100만원 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이 거대한 피자를 다 먹으면 무려 1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os Angeles)의 빅마마 앤 파파스 피자리아(Big Mama’s & Papa’s Pizzeria·BMPP)가 만든 ‘대형 피자 2시간 만에 먹기 챌린지’가 이어지고 있다.
 
‘대형 피자’는 가로·세로 54인치(137.16㎝)로 웬만한 TV보다 크다.
 
피자 / Facebook 'Big Mama's & Papa's Pizzeria'
피자 / Facebook
 
이렇게 큰 피자를 8명이 2시간 안에 다 먹으면 피자 가격을 받지 않고 1천 달러(한화 약 120만 원)를 주는 도전이다.
 
실제로는 50~70인분에 해당하는 이 피자는 기본 가격이 219.99달러(한화 약 26만 원)여서 만만치 않은 도전 비용이 들지만, 도전자들이 100만원을 받기 위해 끊임없이 몰린다는 후문이다.
 
한편 BMPP는 피자 판매를 통한 수익금으로 노숙자와 가난한 사람들에게 무료로 피자를 나눠주는 사업도 진행하고 있어 마을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Tag
#피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