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넘나 좋은 것’ 소나무(SONAMOO) 민재, “나이에 맞는 옷 정말 입고 싶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그룹 소나무가 이번 앨범을 통해 한 편의 핑크빛 연애스토리를 들려줄 것을 예고했다.
 
신인답지 않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주목받은 그룹 소나무(SONAMOO, 수민,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하이디, 뉴썬).
 
29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예스24 무브홀에서 소나무의 세 번째 미니앨범 ‘넘나 좋은 것’ 쇼케이스가 열렸다.
 
소나무는 이번 앨범에서 절도 있는 군무로 걸크러쉬를 제대로 보여줬던 ‘Deja Vu’, 비비드한 의상으로 청량함을 뽐냈던 ‘CUSHION’에서의 모습을 잠시 내려두고, 남심을 저격할 ‘바비인형’으로 180도 변신했다. 
 
소나무(SONAMOO) 민재 / 톱스타뉴스 김민정기자
소나무(SONAMOO) 민재 / 톱스타뉴스 김민정기자
 
특히 소나무는 이번 앨범에 공동 작곡가로 이름을 올리며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날 ‘넘나 좋은 것’ 쇼케이스에서 “기존까지의 이미지를 깨는 것에 있어 고민은 없었나”라는 물음에 수민은 “저희도 확 바뀌면 대중분들도 받아들이실 때 ‘왜 갑자기 바꿨지’ 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다고 생각했지만 여자의 변신은 무죄이지 않나. 바꿔보고 싶었다. 점점 밝아지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있어서 이런 모습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답했다.
 
이어 민재는 “힙합 컨셉도 좋았지만 이런 소녀스러운 컨셉을 정말 해보고 싶었다. 후속곡에서는 밝은 모습으로 타이틀곡과 다른 반전있는 모습을 보여드렸었는데 이번에 타이틀곡으로 밝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고 행복하다. 저희의 나이에 맞는 모습을 보여드리게 돼서 좋다. 정말 나이에 맞는 옷을 입고 싶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팬들의 반응에 대한 질문에 의진은 “오늘 처음 사녹을 했는데 노래를 듣고 다들 너무 좋다고 하셨다. 울컥했다고 답한 팬분들도 계셨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한편 소나무는 오늘(29일)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리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앨범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