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1박 2일’ 차태현, “나의 마지막 목표는 죽을 때까지 연기하는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1박 2일’의 차태현이 마지막 목표에 대해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에서는 이화여자대학교를 찾은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1박 2일’ 방송에서 자존감이 낮아졌다는 학생의 말에 차태현은 “최근 영화가 잘 안 돼서 자존감이 떨어진 상태다”라고 너스레를 떤 후 “너무 당연한 거 같다. 살면서 이겨나가는 거고 지금 자존감이 떨어졌다고 너무 괴로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후 차태현은 “‘땡땡처럼 살아라’ 라는 것이 주제 아닌 주제라고 하면 여러분들의 이름을 넣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자신의 이름처럼 살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1박 2일’ 차태현 / KBS ‘1박 2일’ 화면 캡처
‘1박 2일’ 차태현 / KBS ‘1박 2일’ 화면 캡처
 
또 차태현은 “애처가로 알려져 있는데 연애를 해보며 한 사람을 오랫동안 좋아하는게 힘든 걸 알았다. 어떻게 첫사랑과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을 하고 계신지”라는 학생의 물음에 “첫사랑이랑 꾸준히 오랫동안 사는게 너무 많이 포장되어 있는 거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차태현은 “많이 만나 봤으면 좋겠다. 나는 못 해봤으니까. 저는 저 처럼 살았기 때문에 잘 모르겠다. 근데 그게 중요한 거 같진 않다. 상황이 그렇게 됐고 저는 좋았다. 연예인으로 치면 결혼이 빠른 나이일 수도 있는데 한 번만 더 뜨고 결혼했으면 했지만 안되더라. 결혼 1년 미룬 것도 엄청 혼났었다. 그러다 대차게 꺼지라고 해서 심하게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곤 했다”라며 “결혼하고 나서 했던 작품들이 잘 됐다. ‘과속스캔들’도 그렇고. 계획대로 되는 건 하나도 없는 거 같다. 열심히 하다보면 생기는 거 같다. 헤어져도 괜찮다. 다른 사람 만나면 된다”라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인생의 목표를 무엇을 잡아야 할까를 많이 고민했다. 차태현으로 살며 마지막 목표가 뭔지 궁금하다”라는 학생의 물음에 “저의 마지막 목표는 되게 단순하다. 죽을 때까지 연기하는게 목표다. 꿈을 조금 더 구체적으로 생각했으면 좋겠다. 저는 고3 때 피디, 탤런트, 가수가 꿈이였다. 영화감독이 돼서 연기하고 OST부르면 되겠다 해서 그게 고등학교 때 꿈이였다”고 과거의 꿈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전국을 여행하며 벌어지는 갖가지 에피소드를 다룬 프로그램 KBS ‘1박 2일’는 매주 일요일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