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1인 기획사 설립 “ I.O.I 활동에 지장 가는 일이 없도록 할 것”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아이오아이(I.O.I) 김소혜가 1인 기획사를 설립했다.
 
21일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소속사 S&P Entertainment는 “김소혜는 ‘프로듀스 101’에서 5위 성적으로 데뷔해 그룹 I.O.I 멤버로서 활동 중이다. 이에 다양한 연예계 전반에 걸친 활동을 위해 김소혜를 지원해줄 소속사가 필요했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활동 계획으로는 현재 I.O.I 유닛 활동에 전념할 것이며, 이후 활동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진 바 없다. 만약 좋은 기회가 온다면 연예계 다양한 방면에 대하여 심중하게 검토 한 후 진행하게 될 것이다”고 말하며 “본인의 의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현재 소속되어  있는 그룹 I.O.I 활동에 지장이 가는 일이 없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아이오아이(I.O.I) 김소혜는 Mnet 예능 ‘프로듀스 101’에서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김소혜는  김도연, 김소혜, 김청하, 임나영,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과 함께 아이오아이(I.O.I) 유닛 활동에 나설 예정.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이하  S&P Entertainment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P Entertainment 입니다
 
현재 S&P 소속 연예인인인 김소혜는 김소혜는 ‘프로듀스 101’에서 5위 성적으로 데뷔해 그룹 I.O.I 멤버로서 활동 중에 있습니다. 다양한 연예계 전반에 걸친 활동을 위해 김소혜를 지원해줄 소속사가 필요했했고, S&P Entertainment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향후 활동 계획으로는 현재 I.O.I 유닛 활동에 전념할 것이며, 이후 활동에 대해서는 아직 정해진 사항은 없습니다. 만약 좋은 기회가 온다면 연예계 다양한 방면에 대하여 심중하게 검토 한 후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 그 무엇보다도 본인의 의사를 최우선으로 생각할 것이며, 현재 소속되어  있는 그룹 I.O.I 활동에 지장이 가는 일이 없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언제나 열심히 뛰는 S&P Entertainment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