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스로 목숨 끊으려 맨 몸으로 사자 우리에 들어간 남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스스로 목숨을 끊기 위해 맨 몸으로 사자 우리에 들어간 남성이 화제가 되고 있다.
 
22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칠레 산티아고 시립동물원의 사육사가 사자 2마리를 총으로 사살한 뒤, 자살 소동을 벌이던 프랑코 루이스 페라다 로만(Franco Luis Ferrada Roman)을 구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동물원 관계자 몰래 알몸으로 사자 우리에 침입한 프랑코는 사자를 향해 소리를 지르며 자신에게 공격하게끔 유도했다.
 
맨 몸으로 사자 우리에 뛰어든 남성 / NoticiasChelmevision
맨 몸으로 사자 우리에 뛰어든 남성 / NoticiasChelmevision
 
프랑코를 본 사자들은 거침없이 달려들어 그를 물어뜯기 시작했고 동물원에 놀러온 수많은 관광객들은 이 끔찍한 장면을 지켜보게 됐다.
 
뒤늦게 달려온 사육사는 프랑코를 살리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사자 2마리를 총살했으며 프랑코는 즉시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현재 중태에 빠진 상태다.
 
당시 한 목격자는 “프랑코는 사자에게 공격을 당하면서 종교와 관련된 이상한 말들을 외쳤다”고 증언했으며 프랑코의 옷에서는 유서가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Tag
#사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