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이별 통보에 전 여자친구 스타킹 잡아 끈 남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여자친구의 이별 통보에 이 남자는 바짓가랑이가 아니라 스타킹을 잡아끌어 사람들에게 비웃음을 사고 있다.
 
지난 23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미러는 바닥에 드러누워 전 여자친구의 스타킹을 벗긴 이 남성의 사연을 공개했다.
 
중국 장쑤성에 있는 화이안 지역의 한 거리에서 갑작스러운 이별통보를 받은 남성은 “다시 한 번만 기회를 달라”며 길 한복판에 엎드린 채 전 여자친구의 다리를 붙잡고 애원하기 시작했다.
 
"Please don't leave me!" Jilted boyfriend clings to woman's leg as he begs her not to dump him
"Please don
 
남성의 끈질긴 애원에 여성이 입고 있던 스타킹은 서서히 벗겨졌고, 이에 당황한 여자는 그의 뺨을 수차례 내려치며 저지하려 했다.
 
하지만 눈에 보이는게 없었던 남성은 계속 그녀의 스타킹을 붙잡고 늘어졌고 결국 여성은 한쪽 발에 걸쳐진 스타킹을 벗으려고 발을 동동 구르며 난처한 상황에 빠졌다.
 
남성의 끈질긴 매달림 끝에 그녀의 스타킹이 모두 벗겨지자 여성은 도망치듯이 신발을 주워들고 그 자리를 뜬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