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동상이몽’ 비투비 서은광, “당구에 몇 백만원 쓴거 같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비투비 서은광이 당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선보였다.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이하 ‘동상이몽’)에는 숨 막히는 엄마의 감시에 열두 시간 씩 연습을 하는 딸의 고민이 공개됐다.
 
당구가 너무 힘들어 그만두고 싶다는 딸에게 엄마는 “엄마랑 이야기하자고 할 떄 무섭다”라고 말한다. 
‘동상이몽’ 비투비 서은광 / SBS ‘동상이몽’ 화면캡처
‘동상이몽’ 비투비 서은광 / SBS ‘동상이몽’ 화면캡처
 
이에 딸은 “내가 극도로 당구를 싫어하는데 근데 왜 억지로 시키는 건지”라고 불만을 토로하자 엄마는 “2-3년만 열심히 해준다면 세계 챔피언될 것 같다”며 포기하지 말라고 당부한다.
 
이를 본 비투비 서은광은 “(당구에) 몇 백만원 쓴거 같은데 부럽더라. 당구치러 가라고 하니까. 저는 새벽에 치러 가자고 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 딸은 “칭찬이 좋아 조금씩 치게 됐는데 대회에서 생각지도 못하게 우승했다. 그것에 대해서 천재라고 하더라”며 당구를 본격적으로 배우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