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가 다섯’ 성훈, 서글서글한 면모로 안방극장 ‘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배우 성훈이 ‘상견례 프리패스상’에 등극했다.
 
어제(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 정하나 / 연출 김정규) 14회에서는 성훈(김상민 역)이 어른들을 향한 싹싹하고 서글서글한 면모로 안방극장을 접수했다.
 
이날 방송에서 상민(성훈 분)은 함께 술을 마시다 취해버린 연태(신혜선 분)를 업어서 집에 데려다주고 마당에서 그대로 잠들었다. 하지만 상민은 연태의 오빠 호태(심형탁 분)에게 연태의 짝사랑남이라 오해를 받아 갑작스런 폭행(?)을 당해 코피가 터져 보는 이들을 빵 터뜨렸다.
 
‘아이가 다섯’ 출연진 / KBS ‘아이가 다섯’ 영상 캡쳐
‘아이가 다섯’ 출연진 / KBS ‘아이가 다섯’ 영상 캡쳐
 
호된 신고식을 치룬 상민은 자연스레 연태의 가족과 아침 식사를 함께한 장면에서 반전 매력을 살포했다. 그녀의 부모님을 향해 오랜만에 밥다운 밥을 먹는다며 붙임성 있게 행동하는가 하면 술에 취해 들어온 둘을 걱정하는 부모님에게 조곤조곤하게 상황을 설명하며 안심시키는 다정함으로 훈훈함을 더한 것.
  
특히, 연태의 부모님이 챙겨주신 반찬에 주시면 잘 먹겠다며 진심으로 감사해 하는 모습은 기존에 보여졌던 상민과는 다른 새로운 면면을 엿보이게 했다는 반응. 무엇보다 전 연령층이 시청하는 주말 저녁 드라마에서 따뜻함과 진정성이 곁들어졌던 그의 연기에도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아이가 다섯’ 성훈 / KBS ‘아이가 다섯’ 영상 캡쳐
‘아이가 다섯’ 성훈 / KBS ‘아이가 다섯’ 영상 캡쳐
 
이렇듯 성훈은 신혜선을 책임지는 듬직함과 따뜻함, 어른들을 위하고 공경할 줄 아는 자상한 남자의 면모로 회를 거듭할수록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반전을 보이며 단숨에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때문에 극 중 대체불가 캐릭터로 거듭나고 있는 그에게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한편, 상견례 프리패스상의 표본 배우 성훈은 토, 일 밤 7시 55분에 KBS 2TV '아이가 다섯'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5월 생일’ 스타 전광판 광고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