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삼총사’ 이정화, 그녀만의 독보적인 ‘밀라디’ 탄생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찬석 기자) 내일(2일) 저녁, 뮤지컬 ‘삼총사’의 첫 무대에 오르는 배우 이정화가 ‘밀라디’ 캐릭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뮤지컬 ‘삼총사’는 17세기 왕실 총사를 꿈꾸는 청년 달타냥과 프랑스 왕의 친위부대 삼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 세 사람의 모험과 우정을 박진감 넘치게 그린 작품. 이정화는 복수의 칼을 쥔 미모의 여간첩 ‘밀라디’로 분한다.
 
특히 이정화는 이번 작품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악역에 도전해 그녀의 연기변신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의와 희망을 외치는 작품 속에서 밀라디만이 유일하게 복수를 꿈꾸며 다른 인물들과는 확연하게 다른 온도차를 낼 예정이기 때문.
 
 
‘삼총사’ 이정화 / 엠뮤지컬아트
‘삼총사’ 이정화 / 엠뮤지컬아트
 
하지만 그녀는 “밀라디를 표면적으로 봤을 땐 정의를 반하는 인물 같지만 제가 만난 밀라디 역시 ‘삼총사’라는 작품의 가장 큰 줄기인 희망을 벗어나지 않는 인물이다”라며 “말라디는 한 순간 모든 걸 잃고 바닥으로 쓰러지지만 결코 포기하지 않고 새로운 목표와 희망을 가슴에 품고 꿋꿋이 살아가려한다. 그것이 마냥 아름다운 목표가 아닐지언정 삶에 대한 의지와 끈기만으로도 희망이라고 생각한다”고 해 그녀가 밀라디 역으로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어 “밀라디는 복잡한 내면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사랑에 복수하고 싶은 마음으로 가득하지만 결국 이것도 사랑받고 싶은 마음에서 비롯된 것이다. 그래서 폭풍 같은 운명에 지지 않고 꿋꿋이 맞서 나가는 밀라디의 마음이 관객 분들께 닿았으면 한다”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매 작품마다 극 중 상황에 온전히 집중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탄생시키는 이정화가 ‘삼총사’의 ‘밀라디’를 통해선 어떤 연기 변신을 펼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뮤지컬 ‘삼총사’는 제국의아이들 박형식, B1A4 산들, 신우, 팝페라 가수 카이 등이 함께 캐스팅 됐으며 오늘(1일)부터 6월 26일(일)까지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