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종옥-이상윤-한승연-오민석-김진우-왕지원, 더불어 사는 지구 위한 ‘그린 라이프 실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배종옥, 이상윤, 한승연, 오민석, 김진우, 왕지원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와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함께한 그린 캠페인 특집 화보가 공개됐다. 배우들은 멸종위기에 처한 식물과 환경오염, 더불어 사는 지구를 위한 친환경적인 삶의 방법을 전했다. 그들은 저마다 이상적인 그린 라이프를 실현하고 있었다.
 
배우 배종옥은 10년 전부터 ‘빈 그릇 운동 캠페인’의 홍보대사를 맡고 있다. 주어진 음식을 맛있게 먹고 음식물 쓰레기를 만들지 않는 일이다.
 
그녀는 음식물 쓰레기로 인한 환경오염을 막고, 더불어 굶주린 아이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민다면 기적은 두 배가 될 거란 희망찬 이야기를
전했다. 
 
배종옥-이상윤-한승연-오민석-김진우-왕지원 / 얼루어 코리아
배종옥-이상윤-한승연-오민석-김진우-왕지원 / 얼루어 코리아
 
이상윤은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인도네시아의 쓰레기 마을을 방문한 이후부터 환경오염의 문제를 절실히 깨달았다고 전한다. 그는 일상 생활에서 소모용품, 일회용품, 과대 포장 제품을 멀리하고 꼼꼼하게 재활용품을 분리 배출해서 쓰레기를 최소화하려 노력한다.
 
강아지 두 마리를 키우는 한승연은 유기견의 안락사 문제와 학대 받는 동물에 관한 소신을 밝혔다. 그녀는 생명존중과 책임감을 이야기하며, 많은 이들이 불편한 현실에 귀를 기울일수록 세상은 변할 거란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제이와이드컴퍼니 소속배우 여섯 명이 참여한 그린 캠페인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4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얼루어 그린 캠페인 행사는 오는 4월 25일 남산 N서울타워 팔각정 광장 일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들이 직접 기부한 애장품을 판매하며, 수익금은 모두 멸종위기 동식물을 위해 환경단체 녹색연합에 기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