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정경호에 박력 고백 “나머진 니가 와”… ‘심쿵 유발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배우 장나라가 MBC ‘한 번 더 해피엔딩’에서 박력 고백을 하는 ‘강단녀(女)’의 면모를 선보이며 ‘심쿵 유발자’로 등극했다.
 
장나라는 지난 25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연출 권성창) 12회 분에서 사랑에 솔직 당당한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던 터. 정경호와 아름다운 눈꽃키스로 엔딩을 장식하며, ‘명불허전 로코퀸’의 클래스를 뽐냈다.
 
극중 미모(장나라)는 미국에서 돌아온 수혁(정경호)과 재회한 후 아른거리는 수혁의 얼굴만을 떠올리며 매사에 집중하지 못했던 상태. 더욱이 미모는 아파트 경비에게서 수혁의 전 직장 후배인 현기(고규필)가 미모의 뒤를 계속해서 따라다녔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는 당황스러움을 느꼈다.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 MBC ‘한번 더 해피엔딩’ 화면캡처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 MBC ‘한번 더 해피엔딩’ 화면캡처
 
하지만 이내 미모는 현기로부터, 수혁이 현기에게 미국에 가 있는 동안 미모를 지켜줄 수 없으니 자신을 대신해 미모를 협박 편지 및 안티기사와 라이벌 업체 등의 방해공작들로부터 지켜달라고 신신당부했음을 듣게 됐던 터. 이에 미모는 수혁의 크나큰 배려와 사랑에 재차 감동하며 눈시울을 촉촉이 적셨다.
 
이후 미모는 아파트 공원 벤치에 앉아 자신과의 기억을 회상하는 수혁을 목격하고, 힐 한 쪽을 벗어던지며 수혁의 이름을 크게 외쳤다. 이어 미모는 수혁을 향해 “난 여기서 더 못가. 빨리 뛰어가면 또 어떻게 될지 몰라서”라며 “나머진 니가 와. 니가 오라고 느려터진 니가 오라고. 한 사람 가슴에 구멍 내고 이렇게 기다렸으면, 그래서 이만큼 용기내서 걸어왔으면 니가 이 정도는 와야 하잖아 느려 터져도 니가 이 정도는 다가와야 하잖아”라는 박력 고백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정경호 / MBC ‘한번 더 해피엔딩’ 화면캡처
‘한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정경호 / MBC ‘한번 더 해피엔딩’ 화면캡처
 
무엇보다 기나긴 엇갈림 끝에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 미모와 수혁이 마침내 키스를 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설레게 했다. 또한 갓 사랑을 시작한 미모와 수혁을 축복하듯 하얀 함박눈까지 내려, 극강의 로맨스 기운을 배가시키는 역대급 달달 엔딩으로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장나라는 12회 방송에서 사랑에 빠진 여자의 깊고 섬세한 감정선을 완벽하게 표현했을 뿐더러, 무결점 연기와 외모로 ‘명불허전 로코퀸’의 클래스를 뿜어냈다. 특히 사랑에 있어 수동적이지 않고 적극적인 장나라의 모습이 여성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