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에이피(B.A.P), 신곡 ‘Feel So Good’ 인위에타이 K-POP MV 차트 ‘조회수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지난 22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RNIVAL’로 컴백한 B.A.P가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타이틀 곡 ‘Feel So Good’ 뮤직비디오가 공개 3일 만에 유투브 조회수 110만 뷰를 돌파하고 중국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 ‘인위에타이’에서도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
 
현재 인위에타이 메인을 장식하고 있는 B.A.P의 ‘Feel So Good’ 뮤직비디오는 중국에서만(인위에타이 기준) 80만 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K-POP 뮤직비디오 실시간 차트를 살펴보면 B.A.P의 ‘Feel So Good’ 뮤직비디오가 1위, 포미닛의 ‘싫어’가 2위, JYJ 김재중의 ‘Love You More’가 3위로 그 뒤를 이었다.

비에이피(B.A.P) / TS 엔터테이먼트
비에이피(B.A.P) / TS 엔터테이먼트
 
이처럼 국내외 호응을 얻고 있는 B.A.P의 새 앨범 ‘CARNIVAL’은 리더 방용국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서 여행을 떠나는 듯한 밝은 바이브를 그대로 녹여냈다. 실제 ‘CARNIVAL’은 B.A.P 멤버들이 다 함께 여행을 다녀온 뒤 영감을 얻어 작업한 앨범으로 알려졌으며, 여섯 트랙 모두 신나고 즐거운 리듬의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사’에서 귀여운 소년들로 변신한 B.A.P의 신곡 ‘Feel So Good’ 무대는 오늘(26일) KBS ‘뮤직뱅크’와 27일 MBC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인위에타이 K-POP MV 차트 / 인위에타이 K-POP MV 화면 캡처
인위에타이 K-POP MV 차트 / 인위에타이 K-POP MV 화면 캡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