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블록버스터 영화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 베일 벗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블록버스터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7일 마블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약 42초 분량의 ‘캡틴 아메리 카: 시빌워’(Captain America: Civil War)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금방이라도 일이 터질 것 같은 마블 히어로들의 긴장감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에는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팀으로 보이는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워 머신(돈 치들), 비전(폴 베타니), 블랙 팬서(채드윅 보스만) 등이 보인다.
 
Superhero Feed / YouTube
Superhero Feed / YouTube
 
다른 팀인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에는 호크아이(제레미 레너), 윈터 솔저( 세바스찬 스탠), 앤트맨(폴 러드), 팔콘(안소니 마키),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 등이 있다.
 
금방이라도 큰일이 날 것 같은 일촉즉발 상황이 영화에 대한 긴장감과 기대감을 동시에 주고 있다.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는 히어로 등록 법안을 둘러싸고 히어로들이 안전을 위해 정부의 통제를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아이언맨 측과 히어로 개인의 자유가 지켜져야 한다고 생각하는 캡틴 아메리카 측의 대결을 그린 영화다.
 
해당 영화는 북미 시간 기준으로 오는 5월 6일에 개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