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바비킴, ‘리멤버’ OST 참여로 1년 3개월 만의 신곡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소울의 대부 바비킴이 SBS ‘리멤버-아들의 전쟁’으로 OST 제왕에 다시 한번 도전한다.
 
바비킴이 참여한 리멤버 OTS ‘사랑한다 할 수 있기에…’는 지난 2014년 정규앨범 ‘거울’이후 약 1년 3개월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2월 6일 저녁 8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예정인 ‘사랑한다 할 수 있기에’는 지난 4일 방송된 16회 방송에 먼저 노래가 삽입되며 극중 몰입도를 더해 대중들의 궁금증을 사기도 했었다.
 
SBS드라마 리멤버 OST Part 6.’사랑한다 할 수 있기에…’는 절제된 아름다운 피아노연주와 스산하면서 무심한 창법의 바비킴 목소리가 어우러져 노래의 완성도를 더했다.이 곡은 이승철을 비롯해 알리,김범수,이문세 등 최고의 가수와 작업한 작곡가 홍진영의 작품으로, 국내최고의 기타리스트 홍준호, 피아니스트 최태완, 베이시스트 이경남, 드러머 신석철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함께해 더욱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리멤버’ OST 자켓 / 메이져세븐 컴퍼니
‘리멤버’ OST 자켓 / 메이져세븐 컴퍼니
 
특유의 개성적인 보컬을 선사하고 있는 바비킴은 그동안 MBC 일밤 ‘나는 가수다’로 팬들을 사로잡음과 동시에 ‘사랑…그 놈’, ‘고래의 꿈’ 하얀거탑 OST ‘소나무’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연출 이창민 극본 윤현호)는 과잉기억증후군을 앓는 변호사 서진우(유승호 분)가 아버지 서재혁(전광렬 분)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거대권력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남규만(남궁민 분)이 마약파티와 살인 사건, 강간 등 모든 악행의 정황이 증거와 증인을 통해 나타나면서 궁지에 몰리는 모습이 그려지며 서진우의 통쾌한 복수극의 시작을 예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