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혜영, 강추위 속 연탄봉사 이어 연탄 5만장 기부 ‘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배우 정혜영이 연일 계속되는 강추위에 온기가 필요한 이웃들에게 연탄을 기부했다.
 
정혜영은 2월 2일 서울연탄은행(대표 : 허기복 목사)을 통해 연탄 5만장을 기부했다.
 
매해 ‘대한민국 1도 올리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남편 션과 함께 시간이 허락할 때마다 강추위에도 자녀들과 함께 연탄배달 봉사를 해오고 있는 정혜영은 이번에는 연탄도 기부하며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고 있다.
 
션-정혜영 / YG엔터테인먼트
션-정혜영 / YG엔터테인먼트
 
정혜영은 “남편과 함께 직접 연탄배달 봉사를 하다 보니 올해 겨울 갑자기 추위가 몰려와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시는 게 안타까웠다.어르신들이 좀 더 따뜻한 겨울을 나실 수 있게 작게라도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라고 연탄을 기부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남편 션과 함께 결혼 기념일마다 밥퍼봉사는 물론 홀트아동복지회 기부, 컴패션 아이들 후원, 정혜영 장학재단 설립 등 이웃과의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는 정혜영은 올해는 연기자로 활발한 활동도 준비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