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육룡이 나르샤’ 공승연, 단아한 ‘한복 자태’ 선보여… ‘여심(女心) 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육룡이나르샤 #공승연
 
‘육룡이 나르샤’ 공승연이 단아한 한복 여신 미모를 선보였다.
 
공승연은 SBS 창사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신경수)에서 훗날 태종 이방원(유아인 분)의 왕비 원경왕후가 되는 인물인 민다경을 맡았다. 극중 민다경은 총명하고 냉철한 판단력을 지녔으며, 강단 있는 목소리로 자신이 원하는 바를 확고히 말할 줄 아는 여걸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민다경은 첫 등장부터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문의 이(利)를 위해 이방원과 혼인을 결정하고, 남편 이방원과도 팽팽한 긴장 관계를 이뤄 거래를 주고 받는 등 예사롭지 않은 활약을 펼친 것.
‘육룡이 나르샤’ 공승연 / SBS
‘육룡이 나르샤’ 공승연 / SBS
 
이처럼 극중 냉랭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민다경 캐릭터와는 달리, 실제 ‘육룡이 나르샤’ 촬영장 속 공승연은 화사한 꽃미소를 발산하며 현장을 녹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11월 28일 제작진이 공개한 현장 스틸컷 속 공승연은 꽃분홍 한복을 입고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활짝 핀 꽃처럼 환하게 웃고 있는 공승연의 미소가 시선을 사로 잡는다. 뿐만 아니라 허리를 꼿꼿이 세운 채 대기 중인 공승연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려하면서도 기품 있는 한복 맵시를 뽐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공승연은 두 손을 다소곳이 모은 채 카메라를 바라보며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다. 하얀 한복 저고리와 비취색 치마를 입고 있는 공승연의 모습은 그야말로 단아함의 정석. 정갈한 한복과 어우러지는 새하얀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는 미모를 더욱 배가시킨다.
‘육룡이 나르샤’ 공승연 / SBS
‘육룡이 나르샤’ 공승연 / SBS
 
'육룡이 나르샤' 제작진은 “공승연이 민다경 캐릭터에 몰입해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항상 밝은 웃음으로 현장에 활기를 불어 넣어 준다. 점점 추워지고 있는 날씨에 전 스태프와 배우들이 더욱 의기투합해 좋은 장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는 조선의 기틀을 세운 철혈 군주 이방원을 중심으로 한 여섯 인물의 야망과 성공 스토리를 다룬 팩션 사극이다. 월화극 1위 질주를 이어가며 ‘육룡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육룡이 나르샤’ 공승연 / SBS
‘육룡이 나르샤’ 공승연 / SBS
‘육룡이 나르샤’ 공승연 / SBS
‘육룡이 나르샤’ 공승연 / SB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