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일랍미’ 이태임, 오창석에게 좋아한다 고백…본격 삼각관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유일랍미 #이태임 #오창석
 
​'유일랍미'에서 이태임이 오창석에게 고백을 했다.

오늘(​27일) 방송된 현대미디어 계열 드라마H의 목금 드라마 '유일랍미'에서는 이태임, 오창석, 이민영, 유일이 서로의 속마음을 드러내며 극중 로맨스가 본격화되는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호(이태임 분)가 부모님의 불화로 힘든 시절을 겪었던 과거때문에 남몰래 힘들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우연히 이를 발견한 근백(오창석 분)은 울고 있는 지호에게 다가가 재치있는 농담과 함께 "울고 싶음 그냥 시원하게 울어요. 그렇게 참지 말구" 라며 따뜻한 위로를 건냈다.
‘유일랍미’ 이태임-오창석 / 드라마H
‘유일랍미’ 이태임-오창석 / 드라마H

근백의 위로로 기운을 되찾은 지호는 웃음을 보이고, 그 때 걸려온 아영의 전화를 받으려던 근백의 손을 잡으며 "받지마요"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의아한 듯 바라보는 근백에게 "좋아해요. 내가 그 쪽 좋아한다구요"라고 숨겨뒀던 속마음을 고백했다. 지호의 고백에 당황한 근백은 말을 잇지 못하고, 지호 역시 "방금 그 말은 신경쓰지마요"라며 서둘러 자리를 피했다.

한편, 건웅(유일 분)은 지호의 마음을 얻기 위해 물심양면 노력하지만, 지호가 근백을 좋아하는 사실을 알게되면서 질투심을 드러냈다. 건웅은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라며 깜짝 고백을 하며 "지호 너도 어느정도 눈치 채고 있던거 아니었어? 내가 우리집으로 불러낸 그날도, 영화보고 싶다는 니 말에 달려간 그날도.. 근데 모른척 하고 있는 거 아니었어?"라고 속마음을 밝혔다. 이어 지호에게 기습 키스를 하며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유일랍미’ 이태임-오창석 / 드라마H
‘유일랍미’ 이태임-오창석 / 드라마H

지난 26일 방송된 9화에서는 이민영과 오창석이 공개 연인 사이가 된 가운데, 10화에서 이태임과 유일의 고백이 전파를 타면서 이들의 얽힌 러브라인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유일랍미'는 의도치 않게 남자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되어 연애 전무 최강 찌질남을 환골탈태 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이다.  ​매주 목, 금 낮 12시30분 드라마H, 트렌디채널, 카카오TV에서 동시 방송.
‘유일랍미’ 이태임-오창석 / 드라마H
‘유일랍미’ 이태임-오창석 / 드라마H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