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지컬배우 이정화, 뮤지컬 ‘투란도트’ 합류…5년 만에 같은 무대, 다른 캐릭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이정화
 
2015년에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완성하며 관객들에게 빛나는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는 뮤지컬 배우 이정화가 이번에는 순수한 사랑을 간직한 시녀로 변신을 앞두고 있다.
 
이정화는 지난 6월 뮤지컬 ‘체스’를 시작으로 창작 뮤지컬 ‘고래고래’, ‘최치원’, ‘머더발라드’에 연이어 출연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그런 가운데 그녀가 2015년의 마지막 작품으로 오는 12월 9일(수)에 첫 공연을 여는 뮤지컬 ‘투란도트’에 합류하는 것.
이정화 / WS엔터테인먼트
이정화 / WS엔터테인먼트
 
2011년 제 5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 개막작이었던 ‘투란도트’에서 ‘로링’역으로 분했던 이정화는 5년 만에 다른 역할로 같은 무대에 선다. 2015년 ‘투란도트’에서 그녀는 칼라프 왕자를 좋아하지만 신분 때문에 자신의 감정을 숨기며 그의 옆을 지키는 시녀 ‘류’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정화가 맡은 ‘류’는 희생과 봉사정신이 강해 자신의 사랑을 앞세우는 대신 공주 ‘투란도트’가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물. 따라서 청아한 음색과 섬세한 연기로 표현될 그녀의 순애보에 관객들의 아낌없는 지지가 쏟아질 예정이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이정화는 매 작품마다 분석을 게을리 하지 않으며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에 캐스팅 된 ‘투란도트’는 무대에 선 경험이 있지만 전혀 다른 인물을 연기하게 된 만큼 새로운 마음으로 연습에 임하고 있다. 항상 좋은 모습, 발전된 모습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명의 오페라를 모티브로 한 뮤지컬 ‘투란도트’는 대구시와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 공동 제작한 창작뮤지컬. 2015년 제 9회 DIMF에선 객석점유율 97%를 달성했으며 국내 창작뮤지컬로써는 최초로 중국 라이선스 판권을 수출한 작품으로 오는 12월 27일(일)까지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현재 이정화는 뮤지컬 ‘머더발라드’에서도 일상에 지루함을 느끼고 일탈을 꿈꾸는 ‘세라’역으로 분해 섹시하고 도발적인 매력과 락 음악에 어울리는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뮤지컬 ‘머더발라드’는 오는 2016년 2월 6일(토)까지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