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부자들’, 개봉 7일만에 200만 돌파…청소년불가영화중 최고 속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내부자들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 #윤태호
 
역대 청불 영화 최단 기간 100만, 200만 돌파를 하며 거센 흥행 질주 중인 영화 ‘내부자들’이 개봉 2주차에 돌입한 11월 25일(수), 평일 하루 동안 251,172명을 동원하며 신작들을 제치고 파죽지세의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굳히기에 나섰다.
 
특히 ‘내부자들’은 개봉 7일 만에 2015년 개봉 청소년 관람불가 한국 영화 최고 흥행작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병헌-조승우-백윤식 주연 ‘내부자들’ / (주)쇼박스
이병헌-조승우-백윤식 주연 ‘내부자들’ / (주)쇼박스
 
대한민국을 강타한 최고의 범죄드라마 ‘내부자들’이 개봉 2주차 쟁쟁한 신작 공세에도 불구, 독보적인 1위를 차지했다.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내부자들’은 11월 25일 개봉작 ‘도리화가’, ‘열정같은소리하고있네’ 등 한국 영화 신작 공세에도 불구, 평일 단 하루 251,172명을 모으며 누적 관객수 2,263,738명을 돌파했다. 이같은 추이라면 이번 주 주말 박스오피스에서도 2주 연속 더 이상의 적수가 없는 압도적인 1위가 확실시 된다.
 
이 뿐만 아니다. ‘내부자들’은 개봉 단 7일 만에 2015년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 한국 영화 최고 흥행작인 ‘강남 1970’의 2,192,276명 동원 기록을 가뿐히 넘어서는 흥행 괴력을 펼쳤다. ‘내부자들’은 일주일간 역대 청불 영화 최단 기간 100만, 200만 돌파 기록 및 일일 최다 관객 동원과 개봉 주 최고 흥행 기록을 모두 갈아치우는 등 무려 11개의 흥행 기록을 다시 쓰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내부자들’의 흥행 배경에는 윤태호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 원안과 우민호 감독의 기발한 상상력과 절치부심의 연출,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 인생에서 가장 독보적인 열연 및 대한민국 현재를 관통하는 소재들이 환상적인 삼박자를 이뤘기에 가능했던 것. 이 같이 스토리, 연기, 연출의 완벽한 조합이 빚어낸 영화 ‘내부자들’은 평단과 관객들의 열화 같은 지지를 받으며 명실상부 11월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하고 있다.
 
영화 ‘내부자들’은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드라마. 개봉 2주차에도 압도적인 기록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최고의 범죄드라마 ‘내부자들’은 폭풍 흥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