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 마이 비너스’ 성훈, “소지섭-헨리와의 남남(男男)케미 기대 부탁드린다”…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성훈 #오마이비너스
 
성훈이 오늘(16일) 첫 방송될 KBS 2TV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본방사수 독려에 나섰다.
 
극 중 성훈은 전 UFC 웰터급 챔피언 장준성으로 분해 글로벌한 스타 헬스트레이너 영호(소지섭 분)와 끈끈한 의형제로 훈훈한 케미를 뽐낼 것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강인한 상남자 매력 이면에 넓은 이해심과 애교스러움도 장착해 안방 여심을 제대로 넉다운 시킬 것이라고.
 
지상파 드라마로는 약 1여 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성훈은 첫 방송을 앞두고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특히 그는 이번 작품을 위해 운동, 식단 관리, 연기 변신 등 다방면으로 땀을 흘리며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만큼 팬들은 물론 예비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케 하고 있다.
 
사진 속 성훈은 정성 담긴 친필 싸인과 함께 “‘오 마이 비너스’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11월 16일 첫 방송 본방사수”라고 주먹을 불끈 쥐며 파이팅 가득한 메시지를 전했다.
‘오 마이 비너스’ / 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
‘오 마이 비너스’ / 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
 
더불어 성훈은 “‘오 마이 비너스’ 속 장준성 캐릭터는 평소 꼭 도전해보고 싶었던 역할이었다. 팬 분들을 비롯해 시청자분들에게도 색다른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그는 “‘오 마이 비너스’를 보시면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실 거다. 그 속에서 준성이 전하는 힐링 메시지에도 주목하시면 더욱 재미있게 시청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깨알 관전포인트도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소지섭(김영호 역), 헨리(김지웅 역)와 첫 호흡이지만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하고 있으니 저를 비롯한 세 남자의 케미스트리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소지섭, 헨리와 훈남 3인방으로 활약을 펼칠 모습에도 기대를 불어넣고 있다.
 
한편, 성훈의 매력이 대방출될 ‘오 마이 비너스’는 21세기 비너스에서 고대 비너스 몸매가 되어 버린 여자 변호사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헬스트레이너인 남자가 만나 비밀 다이어트에 도전하면서 내면의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그린 헬스힐링 로맨틱 코미디.
 
센스만점 첫 방송 소감을 전한 성훈은 오늘(16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KBS ‘오 마이 비너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