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엔블루(CNBLUE), 9월 14일 완전체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씨엔블루 #CNBLUE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정규 2집으로 국내에 컴백한다.
 
씨엔블루는 오는 9월 14일 두 번째 정규앨범 ‘투게더(2gether)’를 발표하고 오랜 만에 팀으로 국내 활동을 재개한다. 지난해 2월 출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캔트 스톱(Can’t Stop)’ 이후 1년 7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이다.
씨엔블루 / FNC
씨엔블루 / FNC
 
28일 씨엔블루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NBLUEOfficial)에 공개된 2장의 2집 재킷 커버에는 기하학적인 다이아몬드 아트웍이 반복적으로 표현돼 신비로움과 궁금증을 더한다. 다이아몬드 형태 중간에는 숫자 ‘2’와 ‘gether’가 합쳐진 ‘투게더(2gether)’라는 앨범 타이틀이 명시돼 있다. 씨엔블루는 두 번째 정규 앨범으로 다 함께 즐기자는 의미로 이번 앨범의 이름을 정했다.
씨엔블루 / FNC
씨엔블루 / FNC
 
씨엔블루는 그동안 개인 활동 및 일본 아레나 투어, 아시아 투어 등 해외 활동에 주력해 왔다. 정용화는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인 ‘어느 멋진 날’ 발매 후 아시아 투어를 펼쳤고, 이종현은 KBS2 ‘오렌지 마말레이드’와 MBC ‘우리 결혼했어요’ 등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맹활약 했다. 이정신은 SBS 플러스 ‘패션왕-비밀의 상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진행을 맡으며 MC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강민혁은 현재 MBC ‘나 혼자 산다’,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 중이며 안정되고 편안한 이미지로 예능계에서 꾸준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
 
또 씨엔블루는 올해 4월 일본에서 발매한 아홉 번째 싱글 ‘화이트(White)’가 오리콘 2위에 등극했고 일본 아레나 투어 ‘화이트’ 실황 DVD가 오리콘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한류 밴드로서 정상의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씨엔블루는 정규 2집 ‘투게더(2gether)’ 관련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