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추사랑-유토, ‘특급 만남’ 포착… ‘귀염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슈퍼맨이돌아왔다 #추사랑 #유토 #삼둥이
 
오는 2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89화에서는 ‘아빠도 남자다’가 방송된다. 이중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와 사랑이는 제주도에 이어 오랜만에 재회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랑이가 한국에 오는 날, 삼둥이는 아침부터 사랑이 누나를 만날 생각에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사랑이 누나”를 연발하며 ‘추사랑 팬클럽’을 자처한 대한-민국-만세는 직접 만든 환영 플래카드에 풍선까지 매달고 입국장에 사랑을 기다렸다. 드디어 입국장에 들어선 사랑은 생각지 못한 대한-민국-만세의 환영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대한이와 민국이는 누나에게 플래카드 들고 가 직접 보여주는가 하면, 만세는 “기다렸어요”라며 특유의 친화력으로 사랑이와 금세 친해졌다고.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추사랑-유토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추사랑-유토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날은 추성훈-추사랑 부녀 외에 깜짝 손님이 또 있었다. 평소 사랑의 절친으로 알려진 유토도 함께 한국을 찾아, 대한-민국-만세와 사랑-유토 다섯 아이의 새로운 ‘케미’를 기대하게 했다. 특히, 사랑은 언어가 다른 유토와 대한-민국-만세 사이에 유토의 전담 통역사로 변신해 징검다리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
 
한편, 대한-민국-만세와 사랑-유토는 아빠들의 제안으로 난생처음 가보는 낯선 곳에서 1박2일을 보내게 됐는데, 하루 만에 다들 집으로 돌아가겠다고 짐을 싸들고 나오는가 하면, 태어나서 처음 겪는 어리둥절한 상황에 너나할 것 없이 눈물을 쏟았다고. 과연, 삼둥이와 사랑-유토가 찾은 곳은 어디일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대한-민국-만세와 사랑-유토 만남에 네티즌들은 “새로운 조합 완전 기대”, “삼둥이-러브유 귀염둥이들 빨리 보고 싶다”, “잘 어울려 노는 모습 너무 기특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89회는 오늘(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