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체스’ 이정화, “체스는 내 운명의 작품같아 기쁘다”… ‘행보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이정화 #체스

뮤지컬 배우 이정화가 어제(19일)를 마지막으로 뮤지컬 ‘체스’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정화가 열연했던 플로렌스 역은 미국의 체스 챔피언 프레디 트럼퍼의 조수로 체스에 큰 야망을 가진 캐릭터. 극 중 프레디의 곁을 지키다가 아나톨리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모든 욕심을 버리고 그와 함께 떠나는 인물이다.

지난 한달 간 플로렌스 그 자체가 돼 무대에 올랐던 이정화는 연기와 노래 모두 안정적으로 선보여 그녀만의 플로렌스를 탄생시켰다는 평을 꾸준히 받아왔다. 무엇보다 전체적으로 고음 위주의 넘버가 포진돼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곡을 안벽하게 소화해내 연일 박수 세례를 받아왔던 그녀는 각종 블로그와 커뮤니티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배우’로 꼽히고 있다고.

이정화 / WS엔터테인먼트
이정화 / WS엔터테인먼트

‘체스’로 오랜만에 무대에 올랐던 이정화는 “긴 공백기 동안 고민들이 많았었는데 작품도 인연이 닿아야 내게 온다는 것을 깨닫게 됐다. 그런 와중에 체스를 만나게 됐고 이 작품이 나의 운명이 된 것 같아 정말 기쁘다. 노래와 연기를 꾸준히 훈련해왔지만, 역시 작품 속에서 배역을 만나 고민을 하고 상대 배우과 교감하며 배우는 것이 또 다른 발전의 시간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체스의 플로렌스를 만난 덕분에 앞으로도 더 다양한 역할을 도전해 볼 수 있겠다는 작은 용기들도 생겼다”고 진심어린 소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이정화는 공연을 사랑해준 관객들과 팬들에 대한 감사인사 역시 잊지 않았다. 특히, 그녀는 공연이 끝난 뒤에도 찾아와 준 팬들 한 명 한 명에게 웃음을 잃지 않으며 친절하게 대하는 등 팬들을 소중히 아낀다는 후문.

이정화는 “연습부터 공연까지 짧은 기간이었지만 제게는 진하게, 또렷하게 기억에 남는 시간이었다. 무대 위에서 플로렌스로 존재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고 도와주신 체스 동료배우들과 스탭분들, 그리고 공연을 보러 와주신 모든 분들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리고 싶다”며 극장을 찾아와준 관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에 또 한 번의 변신을 마치고 새로운 비상을 앞둔 배우 이정화에 대한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