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를 기억해’ 최원영, 서인국에게 ‘묘한 친근감’ 표시… ‘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너를기억해 #서인국 #최원영
 
이 남자, 어딘지 묘한 동료다.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연출 노상훈, 김진원|극본 권기영)속 최원영이 사건 수사 조력자로서의 모습과 함께 이현(서인국 분)에게 어딘지 묘한 친근감을 표시하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과 긴장감을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준호(최원영 분)는 이현과 이웃이 아닌 사건 수사의 동료로서 다시금 만났다. 자신의 사무실에 찾아온 현이 프로파일러임을 한 눈에 알아보고 시신 부검 결과를 통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그는 영락없는 엘리트 법의학자이자 수사팀에 없어서는 안될 조력자였다.
 
그런 준호는 가운 주머니에서 정신 없이 연고를 찾아내 시신의 역한 냄새를 맡지 않도록 현의 코 밑에 덥석 발라주려고 하며 묘한 친근함을 표시해 현을 살짝 당황케도 했지만, 이는 평소 냉철한 성격의 현이 직함대신 자신의 이름을 편하게 부르라고 말할 정도로 마음을 풀어놓게 만들었다.
‘너를 기억해’ 최원영 / KBS 2TV ‘너를 기억해’ 화면캡처
‘너를 기억해’ 최원영 / KBS 2TV ‘너를 기억해’ 화면캡처
 
특히 준호와 현은 동료로서의 첫 만남임에도 불구. 쉴 틈 없이 말을 주고 받으며 마치 퍼즐을 맞춰가듯 사건의 단서를 추리해가는 환상 호흡을 보이다가도 “누명 벗으면 밥 사세요”라는 준호의 한마디는 현에게 왠지 모를 긴장감을 선사. 현과 더욱 가까워지고 싶음을 드러내는 준호의 미묘한 눈빛 속 진심은 과연 무엇인지, 앞으로 수사에 있어 서로에게 어떤 도움이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이 둘의 만남에 더 큰 주의를 기울이게 했다.
 
최원영은 이날 안경 너머 날카로운 눈빛으로 시신을 부검하는 엘리트 법의학자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는가 하면, 약간은 정신 없는 듯 헐렁한 모습 속에서 알 수 없는 묘한 미소로 시청자들까지 긴장하게 만드는 분위기를 조성. 앞으로 이준호와 이현의 관계가 범죄 사건 수사에 어떤 역할을 더할지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최원영이 분한 예측불가 법의학자 이준호가 프로파일러 현과 가까워지며 앞으로의 이야기에 더욱 큰 기대를 더하고 있는 ‘너를 기억해’는 매주 월,화 저녁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