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베이] 이민호, '연기력 1등' 서베이 최종 우승…지창욱 석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동훈 기자) "아찔한 외모는 기본! 당신의 가슴을 울리는 연기력 1등은 누구?"의 8강 토너먼트전 승자가 결정됐다.
 
최종 승자는 이민호, 지창욱은 아쉽게 패했다.
 
이민호가 얻은 투표수는 54900표, 지창욱이 얻은 투표수는 44303표로 어마어마한 투표전이 벌어졌다.
 
남자배우들의 투표전 또한 아이돌 투표전만큼 뜨겁고 치열했다.
 
무더운 6월 날씨만큼 뜨거운 투표전에서 눈길을 끄는 팬들의 응원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이민호-지창욱 서베이 최종 결과
이민호-지창욱 서베이 최종 결과
 
배우 이민호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
 
0626번 참여자
바운티 헌터스 대박! 어떤 역할을 맡아도 이민호는 안 보이고 구준표, 전진호, 이윤성, 최영, 김탄, 김종대로만 보이는 연기 변신의 귀재. 바운티 헌터스에서 보여줄 새로운 캐릭터와 연기도 기대합니다.
 
0957번 참여자
이민호 연기 첨보고 충격이었다. 그건 연기가 아니었다. 그냥 그인물이었다. 뭐 이런배우가 다 있나 했다. 이제 5년 밖에 안됐네. 앞으로 50년 더 보자. 배우 이민호의 29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태어나줘서 고맙고 배우해줘서 더 고맙고 같은시대를 함께함에 더 고맙습니다. 늘 행복하세요
 
1297번 참여자
민호오빠!!월요일날생일이엇는데생일다시한번축하하구요!!요즘메르스유행인데 메르스안걸리게조심하시구!바운티헌터스열심히조심해서촬영하세요~♡ 민호오빠사랑해요♡
 
3883번 참여자
매번 새로운 캐릭과 한결같은 인성, 따뜻함으로 팬을 사랑하는 배우 이민호 당신의 팬으로 행복하고 자랑스럽습니다 늘 응원합니다!!! 생일 미리 추카추카 생일 진심으로 추카추카해요!!! 당신의 팬으로 행복하고 자랑스러워요 늘 응원할게요♡♡♡ 생일 진심으로 추카추카해요!!!!! 노래선물 넘 감사하고 감동입니다ㅠ 당신의 팬으로 행복하고 자랑스러워요 늘 응원할게요♡♡♡
 
4037번 참여자
강남1970 제가 깜짝 놀란 것은 이민호의 변신입니다. 더 이상 이민호가 아이돌 스타 급이 아니다. 성인 연기자로서 충분한 자질을 갖춘 배우라는 것을 입증했고요 완벽한  외모와 섹시한 목소리 로코 멜로 액션 느와르 전 망르를 넘나드는  스펙트럼 넓은  타고난배우 이!민!호!  천년만년  다해묵자!!!!!
 
6790번 참여자
이민호의 스물아홉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늘~행복하기를 바라고 항상 함께할께요  사랑합니다^^ 외모뿐만아니라 마음까지도 이쁜 팬바보 이민호의 스물아홉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태어나줘서고맙고 영원히함께 가자!!! 이민호가 있어서 참 행복합니다  언제까지나 함께하고싶습니다 화이팅!!

 
이민호 / 케이랭크 스타서베이
이민호 / 케이랭크 스타서베이
 
 
배우 지창욱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
 
3759번 참여자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뮤지컬이면 뮤지컬~~모든분야에서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지창욱배우님을 응원합니다~^^외모에 발성에 인성까지 그리고 연기력은 당연 으뜸이지요 앞으로도 쭉쭉 전세계로 뻗어나갈 우리 지창욱배우님 화이팅~^^v홍콩팬미팅 잘하고 오세용~♡최고~♡ 성실함과 열정으로 똘똘 뭉친 우리 지창욱 배우님~♡모든캐릭터를 잘소화할수있는건 당신의 뛰어난 연기력때문이라 생각해요~♡차기작 어여 보고파요~♡홍콩팬미팅잘하고 오세용~♡지창욱 화이팅~♡
 
3817번 참여자
공연으로 다져진 탄탄한 내공의 연기..하루아침에 반짝뜬 스타가 아니다..한단계 한단계 본인의 노력으로 올라온 배우..그래서 지배우님이 더 자랑스럽습니다~ 
 
2848번 참여자
차근차근 실력을 쌓아온 열정적인 배우~  팬들을 가장 소중하게 여기고 하나하나 눈빛과..따뜻함으로 ..언제나 사랑받는 배우..응원합니다♡♡ 지배우님! 언제나 건강하시고요^^ 바쁜일정에도 미소를 잃지않고 항상 웃음 지어주시는모습에 감동입니다~ 거기다 팬서비스로! 인별 업뎃까지~~^^  너무너무 좋아요♡♡
 
4231번 참여자
표정, 눈빛 ,몸짓 어느것 하나 눈을 뗄수 없게 만드는 당신이 진짜 배우입니다♡ 말이 필요없는 지창욱배우님 사람을 귀하게 여기는 진짜 배우 지창욱♡응원합니다
 
5455번 참여자
외모,  노래 실력, 인성에다가 뛰어난 연기력을 지닌 배우! 뮤지컬 뿐만 아니라 모든 연기에서 보는 이에게 감동을 주는 배우는 지창욱님 뿐이라고 생각해요^^  항상 응원합니다!!  차기작 빨리 보고 싶네요♡♡

 
지창욱 / 케이랭크 스타서베이
지창욱 / 케이랭크 스타서베이
 
한편, 열심히 스타를 응원하는 팬들의 마음이 뉴스로 소개돼 스타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케이랭크 스타서베이에서 스타팬레터 서비스가 론칭됐다. 내용이 좋은 팬레터는 톱스타뉴스 보도를 통해 알려질 예정이다.
 
케이랭크 팬레터 서비스를 통해 투표는 종료됐지만 이민호와 지창욱에게 지속적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이민호의 스타코드는 0017, 지창욱의 스타코드는 0018번이며 1877-0511번으로 스타코드#응원메세지를 MMS로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투표결과와 스타팬레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MMS 설문조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