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한, ‘로맨틱+열정’ 무대 ‘관객 매료’…‘이러니 안 반하겠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윤한, ‘로맨틱+열정’ 무대 ‘관객 매료’…‘이러니 안 반하겠어?’
 
피아니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윤한이 로맨틱하면서도 열정 가득한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최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2015 ‘서울재즈페스티벌(이하 ‘서재페’)’ 무대에 오른 그가 부드러운 피아노 연주와 감미로운 보이스로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폭발적 호응을 얻은 가운데, 현장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2015 ‘서재페’는 재즈와 R&B, 라틴, 팝 등 여러 장르들이 한데 어우러져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 재즈계의 살아있는 전설 ‘칙 코리아’ & ‘허비 행콕’, 보사노바의 제왕 ‘세르지오 멘데스’, 팝 지니어스 ‘미카’와 같은 세계 정상급 뮤지션들과 에픽하이, 빈지노, 장기하와 얼굴들 등 국내 인기 뮤지션까지 총 출동해 화제를 모았으며, 윤한은 이들과 더불어 무대에 올라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윤한 / 키이스트
윤한 / 키이스트
 
이날 윤한은 무대를 가득 메운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 속에서 화려하게 등장했다. 그는 풍성한 리얼 밴드 사운드를 위해 일렉 베이스기타를 추가하면서 트럼펫, 드럼 등과 함께 색다른 밴드를 구성해 인트로부터 마지막까지 모든 순서를 특별하게 꾸몄으며, 위트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팝 넘버 'B형 여자’를 시작으로 'From Paris To Amsterdam', ‘Marry me’, ‘Someone’ 등 총 8개의 곡을 선보여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화이트 & 블랙으로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패션 센스를 과시하고 있으며, 음악에 심취한 듯, 아티스트 감성을 한껏 발산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그의 모습을 통해 현장의 열기가 전해지기도.
 
한편, 최근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윤한은 피아니스트, 싱어송라이터 외에 음악감독, 배우,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윤한 / 키이스트
윤한 / 키이스트
윤한 / 키이스트
윤한 / 키이스트
윤한 / 키이스트
윤한 / 키이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