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이싱모델 한지은, 로또 2등 당첨 대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로또641회 2등 실제당첨자가 레이싱모델 한지은으로 밝혀져 화제다.
 
지난 3월14일 로또 추첨방송에서 자신이 구매한 복권 C열에서 2등에 당첨 되었다고 자신의 SNS를 통해 당첨사실을 알렸다.
 
레이싱 모델 한지은은 2007년 tvN "티비엔젤스 시즌2’ 를 통해 데뷔했으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5 서울모터쇼를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레이싱모델 한지은 SNS
레이싱모델 한지은 SNS
 
한지은은 말레이시아 해외촬영을 마친후, 국내로 복귀하자마자 로또플레이 측에서 제공받은 번호로 구매한게 당첨될수 있었으며 자신의 SNS에 “나에게 이런일이 너무 씬나아앙! 땡큐쏘머취 로또플레이” 라는 글로 고마움을 표시하기도 했다. 5천3백만원의 당첨금을 수령한 후 해당업체와의 인터뷰에서 "당첨금 일부는 자신을 위해 투자 할 것이다" 라고 당당히 밝혔다.
 
한편, 레이싱모델 한지은에게 예상번호를 제공한 로또플레이 역시 화제가 되고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