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히트제조기’ 카라 영지, 역대급 ‘귀요미 송’ 선사… ‘녹는다 녹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히트제조기’ 카라 영지, 역대급 ‘귀요미 송’ 선사… ‘녹는다 녹아’
 
‘히트제조기’ 카라 영지
 
걸그룹 유닛 참소녀(지나, 오렌지 캬라멜 리지, 카라 영지, 포미닛 소현)가 역대급 귀요미 송으로 삼촌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주 MBC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에서는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걸그룹 유닛 ‘참소녀’의 신곡이 첫 공개 된다. 프로듀서 정형돈, 데프콘은 기존에 추구했던 거친 힙합 스타일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콘셉트의 곡이라고 밝혀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걸그룹 프로듀싱에 처음 도전한 정형돈, 데프콘은 신곡을 소화하기 위해서 귀여운 애교가 필수 조건임을 강조하며 참소녀 멤버들의 긴급 애교 점검에 나섰다. 멤버들 중 카라의 영지는 모태 애교와 함께 귀요미송을 깜찍하게 소화해내 역대급 귀요미송을 탄생시켰고 이를 본 MC들은 “여태 본 걸그룹 애교 중의 최고다!”며 환호했다.
 
‘히트제조기’ 카라 영지 / MBC에브리원
‘히트제조기’ 카라 영지 / MBC에브리원

평소 애교가 없는 멤버들은 영지에게 특별 과외까지 받으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히트제조기’ 카라 영지 / MBC에브리원
‘히트제조기’ 카라 영지 / MBC에브리원

삼촌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걸그룹 멤버들의 특급 애교는 1월 30일 금요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